일상 정보/운동

남자유도 이원희 선수가 생각나네요.

비엔피 병원 2016. 8. 17. 18:14

남자유도 이원희 선수가 생각나네요.







이번 유도에서는 금메달이 나오지 않은 것 같은데요...

정말 예전에는 한판승의 짜릿한 승리로 대한민국에 금메달을 안겨주었는데요.


남자유도 이원희 선수가 생각이나네요.

지금은 대학교수로 활동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저번에 우리동네 예체능을 할때 유도편에서 나온거를 봤는데요.

지금도 몸이 좋으시더라고요.ㅋㅋㅋ


이번 리우 올림픽을 보면서~~~

재미도 있지만~~~


저희가 강한 종목에서 메달을 많이 못가져오는게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잘 싸워준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남자유도, 이원희 선수는 한판승의 사나이로 불렸는데요.

정말 대단한 선수였지요.~~~~~!


지금 갑자기 생각이 나서 몇 글자 적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