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맛집

대전 은행동 무젠쓰시.. 가봄.ㅎㅎ

비엔피 병원 2017. 3. 27. 15:36

대전 은행동 무젠쓰시.. 가봄.ㅎㅎ



가봤죠~~ 무젠~~~ 아는 동생이 사줘서 가본곳이에요.ㅋㅋㅋ

너무 행복하게 잘 먹었습니다.

배터지게 잘 먹었다고 전해주고 싶은데..

이미 부산에 가서리..흐규..

다음에 또 오면 맛있는거 또 먹자고~~~ 물론 내가 쏘는건 아니지만.ㅋ.ㅋ..ㅋ







ㅎㅎㅎㅎ 맛있게 잘먹었어요.

은행동 성심당 옆에 있는데 사람들도 자주 오는 것 같고 괜찮은 것 같아요.

아침은 굶고 오는 것은 기본이어야 할 곳인데요.

약간 아쉬운 것은 밥이 좀 많다는거.ㅠ..ㅠ 밥은 빼고 먹으면 안된다는 법규정신으로....

밥도 다 먹어야 하는데.. 회를 먹는 건지.. 아님. .밥을 먹는것인지...

음.. 사장님.. 밥좀 줄여주세요~~~~







회는 정말로 맛있고요.

셀러드바도 있어서 여러가지 음식을 반찬 삼아서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음... 여러가지 골라 먹는 재미로 자주 오는 편인데~~~~

역시.. 여자랑 오는 것이 최고일듯해요.

그러나 저는 항상 남자랑 오는 것이 팩트..ㅠ...


더 맛있는 초밥을 만들어 주시면 사람들이 더 많아질 것 같아요.

뭐.. 여러 횟집도 있지만, 무한으로 회를 먹는 곳은 많지가 않으니..


그리고 제가 회를 엄청나게 좋아한답니다.ㅋㅋ






음.. 먹고 있는중 찍은 사진..ㅋㅋ

몇접시 안먹었다고 하겠지만, 여기서 일하시는 분들이 얼마나 부지런 하시던지. 접시 비우면 치우고 치우고 치우고...

계속 치워서.. 자신이 얼마나 먹었는지도 몰라요.ㅋㅋㅋ

담에는 치우지 말라고해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