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보/운동

대전아카데미극장, 아직도 운영하고 있네요.

비엔피 병원 2015. 4. 11. 15:48

대전아카데미극장, 아직도 운영하고 있네요.

 

 

 

 

대전에서는 참 오랜된 극장인데요.

대전역 앞에 위치한 아카데미극장...ㅎㅎ

 

총 6관, 1246석으로 되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공기가 많이 않좋은 것 같더라고요.

 

올해 초에 한 번 가봤는데요.ㅎㅎ

좋은 점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바로 영화를 볼  수 있어요.

 

미리 예매를 않해도여.ㅎㅎㅎㅎ

대전아카데미극장, 오래된 극장으로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대전극장은 없어지고.ㅎㅎㅎ

아직도 운영하고 있네요.

 

추억의 장소, 대전아카데미 극장입니다.